공지사항

[공지] 겨울방학 한달만에 다이어트로 13kg 감량하여 얼굴 반쪽 되기

체포메이션 2020. 3. 12. 15:47

안녕하세요! 헬갱닷컴입니다! 오늘은 다름아닌 제가 직접적으로 경험을 토대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이 글을 읽으면 여러분은 충격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다이어트가 이렇게 간단하다고? 정말 그냥 이게 다야? 왜 난 이렇게 못했지?"라고 생각을 하게 될 거라 확신합니다.

다이어트 꼭 PT만 받으면서 해야한다고 생각하시나요? 아닙니다. 저는 그 당시 운동법을 1도 할 줄 몰랐고, 다이어트 식단 관리 균형잡힌 식단 및 운동법을 전혀 몰랐습니다. 하지만 제가 그때 당시로 다시 돌아간다면 저는 몸무게를 충분히 감량할 수 있고 다이어트를 성공할 자신도 있습니다.

이 모든 행동이 단지 저여서 가능하다 생각하시나요? 아뇨, 정말 살 빼고 싶은 이 글을 끝까지 읽는 여러분 모두 가능합니다. 제가 특별한것이 아닙니다.

제 소개를 간단히 하겠습니다. 저는 12살 나이에 개인적인 스트레스로 먹는거에 집착하여 17살까지 과체중에서 비만까지 유지하였습니다. 하지만 단지 17살 겨울방학 18세로 넘어가는 그 한달동안 살을 13kg감량하여 2년째 같은반 되는 친구가 학교 앞에서 저를 보고 "어? 뭐야 너 왜 얼굴이 반쪽됐어"라고 했습니다. 그 이후 저는 요요없이 쭉 유지하며 더욱 자신감을 얻어 만족하며 현재는 먹고싶은거 다 먹으며 유지하며 살고 있습니다..

저는 다이어트에 이전에 뛰어난 개념을 가진 사람도 아니였습니다. 살이 잘찐다 잘빠진다 이러한 사람도 아니였습니다. 그냥 평범하게 많이 먹어서 살쪄 절대 목살이 없는 나를 생각해보적 없는 그런 뚱뚱한 사람이였습니다.

어떻게 다이어트가 가능할까요? 그 비밀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째, IT시대이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예전에는 정보 다이어트에 대한 간단한 유산소 운동법도 자세히 알기 쉽지 않았습니다. 그때는 정말 PT를 받으며 1회에 5만원 이상의 학생에게는 거금을 지불해야겠죠. 하지만 지금은 다릅니다 IT시대로 운동에 대한 정보를 얻기 가장 좋은 시대입니다.

다이어트가 가능한 이유 두번째, 쉽습니다. 간절함. 저는 고등학교 1학년 방학 이전에 청년경찰이라는 영화를 학교에서 보여주었습니다. 거기에서 박서준 배우님의 운동할때의 그 몸을보고 정말 멋있다 반하여 정말 그 이유 하나로 방학식날에 본 그 순간 이후로 한달동안 다이어트를 진행했습니다.

이제 제 방법이 궁금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니 그래서 한달동안 어떻게 했는데?" 지금 여기까지 읽어주신 여러분은 충분히 다이어트의 의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간절한 의지가 아닌 이상 정말 평범한 제가 작성하는 이 글 초반에서 여러분은 나갔을거라 생각하기 때문이죠.

제 학창시절 주변 친구들이 저에게 물어봅니다. "너 어떻게 살 뺐어?" 항상 저는 똑같은 대답으로 일관합니다. "유튜브에 유산소 운동 치면 나오는거 있어 그거 매일하면서 하루 두끼 점심 저녁 정말 죽지 않을만큼 먹어" 저는 정말로 유튜브에 치면 나오는 유산소, 근력 운동이란 운동은 집에서 다 진행했습니다. 그러면서 굶지않을 만큼 먹었습니다.

이러면 분명히 이런 의견이 달릴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니 생각을 해봐 그러면 너 건강 나빠져 안먹고 뺀거니까 요요도 올껄?" 맞습니다. 건강에 완벽한 다이어트 방법은 아닐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다이어트의 궁극적인 이유는 체중 감소라고 생각합니다. 다이어트를 진행하여 자신이 원하는 몸무게를 만들어 그 이후부터 건강한 식단이나 운동법을 인터넷에서 찾아 맞는 방법으로 보충하면 된다고 확신합니다.

하지만 제가 저렇게 조언을 해준 친구들중에서 많은 친구들이 물어봤지만 단 한명도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그러기때문에 저는 오히려 쉽다고 생각합니다. 이미 여기까지 읽으신분들은 의지가 충분히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러기에 여러분이 이제 보여주시면 됩니다. 꾸준한 실천 제 블로그에서 항상 제일 강조하는 부분입니다.

이 글을 읽고 여러분이 만족할만한 답변은 안나왔을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도 당연합니다. 이 글은 방법 건강한 운동법 식단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궁극적으로 원하는 체중감소를 위한 동기부여일 뿐입니다. 핑계는 자신이 가능한 행동을 안하려고 할 때 핑계를 댄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실천해보세요 딱 한달만 속는다 치고 실천해보세요.

마지막으로 긴 글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유튜브 영상, PT트레이너가 여러분을 바꾸는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의 간절함과 꾸준한 의지를 통한 실천력이 체중감소, 요요없는 다이어트를 만들어줍니다. 이 글을 읽고 실천하신다면 저 이상의 다이어트 성공 후기를 남길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모두 다이어트 성공하셔서 만족하는 삶 사시기 바랍니다 ^^

다이어트와 자기관리 자신의 의지와 꾸준한 반복이 달라진 여러분을 만들어줍니다.



이 세상에서 당신은

오직 당신이 잡으려고

손을 뻗은 것만을 얻는다.


- 조반니 보카치오 -